LOGO

돋보기

GS25, ‘자신있다면’ 스파게티 2종

  • (2017-05-30 00:00)

- 새로운 조리면 브랜드 론칭, 첫 제품 선보여

 

  

GS25529자신있다면이라는 조리면 브랜드로 스파게티 2종을 출시했다.

자신있다면은 브랜드 론칭과 함께 면 전용 공장에서 출시되는 첫 상품이다
. 한국데리카후레쉬와 GS25는 면 요리를 즐기는 고객이 갈수록 늘어남에 따라 보다 나은 조리면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면 전용공장 설립을 추진해 이번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기존의 조리면 상품은 수동으로 면을 삶고 식히는 과정을 거침에 따라 품질의 균등함을 100% 유지하기가 쉽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생산량도 한정되어 있었다. 반면 GS25와 한국데리카후레쉬는 면 품질 행상을 위해 최적의 온도와 환경에서 면을 삶고 냉각까지 진행할 수 있는 자동화 설비를 통해 균등한 고품질의 면을 대량으로 생산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출시한 자신있다면 알리오올리오 스파게티의 가격은 4,300원으로, 돈육사골을 베이스로 한 오일소스의 풍미와 통새우무침, 마늘, 루꼴라 등 토핑을 얹었다.

자신있다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의 가격은 4,000원이며, 크림소스에 체다, 파마산치즈쉬레드를 더하여 풍부한 크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스파게티다. 크림소스와 시금치, 양송이 등을 얹어 식감과 맛을 높였으며 구운 베이컨과 새우볼튀김 토핑을 더했다.

GS25 관계자는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돌리는 것만으로 전문점 수준의 면요리를 즐길 수 있게 됨에 따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GS리테일 공승준 편의점 FRESH FOOD팀장은 최근 간편 먹거리의 성장에 따라 고객들은 보다 다양한 맛과 콘셉트의 상품을 원한다“GS25는 이번에 선보인 스파게티를 비롯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우동, 소바, 라멘 등 전문점 수준의 조리면 상품을 지속 선보여 편의점 조리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준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