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GS25, ‘완전크면돼지 도시락’ 출시

  • (2017-05-23 00:00)

- ‘완전크닭 도시락에 이은 시즌 2 도시락

 

  

GS25524일 편의점에서 폭립을 식재료로 사용한 완전크면돼지 도시락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기존 편의점에서 높은 원재료 가격으로 사용이 힘들었던 폭립을 메인메뉴로 사용하고 야채, , 스파게티, 소시지, 후리카게밥 등의 구성으로 기획된 도시락이다. GS25Fesh Food팀은 대량 구매와 구매 채널의 다변화를 통해 편의점 최초로 폭립 도시락을 출시할 수 있었다.

GS25에 따르면 완전크면돼지 도시락은 높은 수준의 폭립을 선보이기 위해 3개월 이상의 개발 기간이 소요됐다고 한다. 가장 적당한 소스의 맛, 부드러운 육질을 구현하고자 호텔 요리사 출신의 식품연구소 연구원이 수차례 품평회를 거친 후 출시됐으며, 가격은 4,500원이다.

지난 4월에 출시된 완전크닭 도시락은 출시 후 3주간 100만 개가 판매 돼 도시락 최초로 삼각김밥 판매수량 1위인 참치마요 삼각김밥보다 많이 팔리는 기록을 달성했다. 먼저 출시된 완전크닭 도시락의 성공으로 시즌 2 제품인 완전크면돼지 도시락은 계획보다 빨리 선보여졌다.

GS25는 완전크닭 도시락의 성공이 차별화된 콘셉트와 높은 가성비로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타 폭발적인 판매로 이어졌기 때문이라고 판단하고 있다. GS25는 이러한 성공요인을 바탕으로 새로 개발한 완전크면돼지 도시락 역시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GS리테일 정재현 편의점 도시락MD완전크닭 도시락이 폭발적인 판매로 인해 준비 했던 닭다리가 모두 소진됨에 따라 예상보다 일찍 시즌 2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완전크닭 도시락의 성공요인을 모두 담은 이번 상품 역시 뜨거운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준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