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만개의레시피, 이마트몰과 제휴

  • (2017-05-22 00:00)

- 조리법과 함께 요리 재료 판매

 

  

만개의레시피가 이마트몰과 제휴해 조리법을 이용한 마케팅을 시작했다고 519일 전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만개의레시피는 레시피와 장보기를 한 번에! 오늘은 e-요리라는 주제로 조리법을 공유하고 그 요리에 사용하는 재료들을 이마트몰 상품으로 소개해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만개의레시피 측 관계자는 조리법 속 필요한 상품을 같이 파는 마케팅은 사용자에게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밖에 만개의레시피 조리법을 기타 브랜드가 활용하면 만개의레시피가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무료로 홍보하는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CJ, 청정원, 오뚜기, 농심, 동원, 샘표, 사조 등 258개 업체가 참여하고 있다. 또한 만개의레시피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한 마케팅과 네이버TV, 유튜브 등을 통한 동영상을 적극적으로 사용할 방침이다.

만개의레시피 이인경 대표는 최근 온라인을 통해 요리 재료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레시피를 통해 이마트몰 고객들과 소통하며 요리 식재료와 관련 레시피 정보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고객들에게 보다 매력적으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만개의레시피는 2011년 개인이나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조리법을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공모전, 쿠킹클래스, 블로거 체험단,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제작 및 배포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기업들에 제공하며, 현재 550만 회원과 조리법 제작자 1,641명이 있는 국내 요리 애플리케이션이다.
 

신준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