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투썸플레이스, TWG와 독점 계약 (2017-05-17 00:00)

- 프리미엄 차 수요 증가 대책마련

 

  

CJ푸드빌의 투썸플레이스가 커피 전문점 업계 최초로 티더블유지(TWG)와 독점 계약을 맺고 전 매장에 티더블유지 티(이하 TWG TEA)’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따라 프리미엄 차수요가 늘자 ‘TWG TEA’ 출시를 통해 국내 차() 시장을 선도한다는 방침을 세웠다고 전했다.

TWG TEA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브랜드다. 매년 전 세계 다원(茶園, 차 재배지)에서 수확한 좋은 품질의 찻잎으로 제품을 만들었다. 국내에서도 5성급 호텔과 백화점 명품관 등 일부 한정된 공간에서만 판매하는 중이다.

투썸플레이스에서 선보이는 TWG TEA는 홍차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잉글리시 브랙퍼스트’, ‘프렌치 얼그레이’, 허브차인 카모마일그리고 ‘1837블랙티등 가향차 3종으로 구성됐다. 가향차는 색다른 맛과 향을 위해 찻잎에 말린 꽃이나 허브, 과일 등을 섞은 것을 말한다.

TWG TEA 대표 제품 중 하나인 ‘1837블랙티는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재배한 베리(berry)류를 배합해 홍차의 은은한 향과 딸기를 연상케 하는 뒷맛이 특징인 제품이다. ‘프렌치 얼그레이는 감귤류의 향과 수레국화의 향긋한 향을 복합적으로 느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과일 원물을 그대로 넣은 티 베리에이션’ 3종도 선보인다. ‘허니레몬 아이스티’, ‘라즈베리 아이스티’, ‘루이보스 크림티로 차갑게 우려낸 TWG TEA에 꿀, 레몬, 라즈베리, 크림 등을 넣어 맛을 더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커피 업계 단독으로 TWG TEA와 계약을 체결했다투썸플레이스에서 세계적 수준의 차 TWG TEA를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현재 841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TWG TEA 도입 외에도 니트로 콜드브루, 케이크 빙수 등 지속적인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신준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