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SSG닷컴, ‘쓱(SSG)력’ 캠페인 (2017-05-17 00:00)

- 위트를 더한 이벤트도 진행

 

  

신세계그룹이 운영하는 SSG닷컴은 515일 지난해 선보인 (SSG)’ 캠페인에 이어 (SSG)캠페인을 선보였다.

쓱력이란 SSG닷컴의 (SSG)’, ‘달력의 력()’, ‘힘 력()’ 등을 합친 말이다. 매 월 하루씩 특정 기념일에 맞춰 공유, 공효진을 모델로 한 영상과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영상은 선명한 배경에 흑백 효과를 적용하고 일부에만 색을 넣어 내용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쓱력은 영상뿐만 아니라 영상 공개 1주일 전부터 다양한 할인쿠폰 프로모션 및 콘텐츠 공유 이벤트, SSG닷컴 특가상품들을 소개하는 등 쇼핑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SSG닷컴은 519일 발명의 날을 맞아, 위트와 재미를 더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바로 발을 위한 명품 신발을 할인해서 판매하는 것. 간단한 문제를 맞히면 누구나 5%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고, SSG닷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콘텐츠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공기청정기, 신세계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SG닷컴 내 쓱력 페이지를 별도로 만들어 지난달의 영상과 SSG닷컴의 단독개발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했고, 매월 특가로 소개된 상품들도 쓱력 페이지 내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SSG닷컴 김예철 상무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쓱력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고급스러우면서도 위트있는 콘텐츠를 통해 지난해 캠페인 못지않은 큰 파급력을 지닌 캠페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준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