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스타벅스, 여름 시즌 겨냥한 상품 출시

  • (2017-04-21 00:00)

- 여름 프로모션과 함께 증정 이벤트도 시작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 이하 스타벅스)가 4월 18일부터 여름 시즌을 위한 신제품 음료 3종을 비롯해, 여름 식품 3종과 머그, 텀블러 등 24종의 신규 MD 상품을 전국 매장에서 출시하기 시작했다.

올해에는 작년 여름에 출시된 ‘콜드 브루’, ‘콜드 브루 라떼’에 이어서 새롭게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가 추가됐다.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는 스타벅스 코리아 자체 개발 음료로 바닐라 풍미를 접목시킨 음료이다.

또 문경 오미자 피지오에 이은 두 번째 지역 특산물 활용 음료로 ‘광양 황매실 피지오’도 출시됐다. ‘광양 황매실 피지오’는 한국의 전통 음료인 매실차를 수제 탄산음료인 스타벅스 피지오로 재해석한 음료로 황금빛과 붉은빛을 띠는 광양 지역의 황매실을 사용해 신맛이 덜하고 황매실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과 향긋한 풍미가 특징이다.

아울러 대중적인 디저트인 팝콘을 재해석해 커피 프라푸치노에 달콤한 카라멜과 바삭한 식감의 팝콘이 어우러진 ‘카라멜 팝콘 프라푸치노’를 출시했다. 촉촉한 케이크 시트를 부드러운 리코타 크림치즈에 찍어 먹을 수 있는 ‘리코타 멜팅 치즈 케이크’, 곡물빵 안에 매콤한 치킨과 달콤한 파인애플 슬라이스를 모짜렐라, 체다, 아메리칸 등 3가지 치즈와 함께 넣은 ‘아임 파인 샌드위치’, 사과, 방울토마토, 모짜렐라 치즈를 비롯해 크랜베리, 호두, 해바라기씨 등의 견과류를 난에 싸서 즐기는 ‘난 호두 사과 샐러드’ 등 색다른 콘셉트의 여름용 식품으로 다가오는 더위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규 MD상품으로는 수박과 딸기 등의 과일과 휘핑크림 형상을 디자인으로 한 다양한 텀블러 및 머그를 비롯해, 워터보틀, 가방과 열쇠 등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콜드컵 키 체인 등 24종을 출시했다.

스타벅스는 여름 프로모션을 기념해 여름 프로모션 음료 3잔을 포함해서 제조 음료 총 12잔을 구매하면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했다. e-프리퀀시 이벤트는 스타벅스 홈페이지 또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가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박혜진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