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G9, 가정의 달 맞아 기획전 실시 (2017-04-17 00:00)

- 건강 가전 중심으로 매주 월요일 마다 할인

 

  
종합쇼핑몰 G9(지구)가 5월 2일 오전 9시까지 ‘건강 가전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4월 11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 G9는 안마의자, 안마기, 족욕기 등의 상품을 선보인다. 건강 가전 브랜드인 바디프랜드, 수련, 브레오, 휴테크, 제스파, 로베라 등도 기획전에서 소개된다.

매주 월요일마다 새로운 ‘핫딜(특정 시간대에만 싸게 파는 할인)’을 공개하여 인기 건강 가전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기획전을 시작하는 4월 2주차에는 ‘바디프랜드 프레지던트 안마의자(리퍼)’를 220만 원에 판매하며, 1년 무상 A/S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손 모양으로 안마볼을 만든 ‘수련 파워숄더 메이트 어깨안마기(SR812)’는 4만 4,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로베라 버블젯 풋스파 족욕기(H500)’는 4만 9,000원에 판매한다. 로베라 버블젯 족욕기는 클리닝키트가 포함된 제품으로 족욕뿐만 아니라 발미용까지 할 수 있다.

3주차와 4주차에도 매주 월요일마다 새로운 핫딜이 공개된다. 스마트워치 ‘삼성전자 기어S3 프론티어(블루투스)’나 물줄기를 빠르게 분사해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제스파 아쿠아 덴탈 케어 구강세정기(ZP787)’도 선보인다.

G9가 3월 10일부터 4월 9일 최근 한 달 동안 건강 가전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판매량이 전년 대비 최대 9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안마의자 판매량은 800%까지 증가했으며, 어깨, 허리, 다리 등 부위별 안마용품 판매는 29% 늘었다. 스마트 워치, 스마트 밴드 등 웨어러블 디바이스 판매는 216% 증가했다.

G9는 판매량이 늘고 있는 건강 가전제품이 비교적 고가인 만큼 고객들이 가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 모든 상품에 옵션 추가금을 없애고 전 상품•전 지역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할인, 캐시백 등의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태그가 붙은 상품은 할인 한도에 제한 없이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한 ID당 매일 10회까지 다운 가능하며, 캐시백 태그가 붙은 상품은 각각 결제금액의 2%, 5%를 돌려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