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신세계백화점, 봄 정기 세일 (2017-03-31 00:00)

- 소비심리 잡기위해 다양한 행사 개최
 

  
신세계 백화점이 4월 9일까지 480여 개의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정기세일은 컨템포러리 위크, 슈즈 페어, 생활 장르 창립기념 특별전 등 대형행사 외에도 가전 체험존을 마련하여 봄맞이 쇼핑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준비됐다.

그뿐만 아니라 봄 정기세일 시작부터 ‘e-DM(전자 쇼핑정보)’을 본격적으로 도입했다. e-DM은 우편 광고 형식이 아닌, SMS문자메시지서비스로 쇼핑정보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신청은 신세계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가능하며 앱 설치 없이 문자메시지로 전송되는 URL을 따라 접속하여 원하는 메뉴를 터치하면 우편광고물과 동일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e-DM 서비스 시작과 더불어 4월 23일까지 e-DM수신 동의고객을 추첨해 갤럭시 S8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동시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이노베이션룸에서는 4월 16일까지 백화점 최초로 ‘갤럭시 S8 체험존’을 운영해 갤럭시 S8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4월 내내 신세계 모든 점포 식당가와 강남점 파미에스테이션 먹거리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신세계 신한카드 고메 위크’를 진행 중이다. 또, 식품매장에서도 인기상품인 삼겹살, 한우불고기, 딸기 등을 1,000원, 2,000원, 3,000원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박순민 영업전략담당은 “움츠렸던 소비 심리가 점차 깨어나는 가운데 봄 인기상품 대형행사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진 배치해 세일 수요 선점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며, “특히 이번 세일과 함께 전자 쇼핑정보지 ‘e-DM’을 처음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준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