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박혜진 기자의 Beauty Note | 에이씨앤코리아(유) (2017-03-24 00:00)

- 고귀함의 품격 D'COLOR

  
에이씨앤코리아(유) (대표 데이비드 리차드 메리맨, 이하 ACN코리아)가 3월 27일 코스메틱 브랜드 D’COLOR(디’칼라)의 뷰티제품을 출시했다. D’COLOR(디’칼라)는 특허 받은 다이아 테크노 공법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리파이닝 크림 ▲엘라스틱 아이크림 ▲러스터 리뉴잉 크림 ▲컨센트레이트 겔 미스트 부스터 ▲올인원 에센스 등 5가지로 구성돼 있다.


아름다움에 대한 실현, 다이아몬드
D’COLOR(디’칼라)는 변치 않는 아름다움과 품격, 고귀함의 상징인 다이아몬드로 영원한 아름다움에 대한 염원을 실현하고자 탄생했다.

D’COLOR(디’칼라)의 제품원료인 다이아몬드는 B.C.69세기부터 다이아몬드의 에너지 파장으로 피부 면역력을 높인다는 보석치료법과 유명한 미인들의 미용비법에 적용해 지구 에너지를 피부에 그대로 전달하여 사용돼 왔다. 현대에도 여전히 다양한 치료와 미용법으로 사용되고 있다.

ACN코리아는 심층적인 연구와 피부과학을 바탕으로 여자들의 피부 고민의 원인에 대해 생각했고, 체계적인 큐어 시스템(Cure System)으로 매일 피부를 케어 해야 한다고 결론 내렸다.

ACN코리아는 자연 원료인 다이아몬드와 테크놀러지인 다이아 테크노 공법, 리포좀 공법(주요 성분을 피부 속까지 침투시키는 기술) 등을 합쳐 스텝 솔루션 스킨케어를 완성시켰다.

 

특허 받은 다이아 테크노 공법
ACN코리아에 따르면 총 5가지로 구성된 제품은 혈행 개선, 각질 정리, 피부톤업, 진정, 자연 광채, 주름개선, 탄력 증진, 모공수축 등에 효과가 탁월하다. 진피층에서 만들어진 새로운 세포가 각질층까지 올라와 죽은 세포가 떨어져 나가는 과정인 턴 오버 주기를 28일로 정상화시켜 피부 밸런스를 맞추고, 피부의 문제점을 방지해 피부 톤 개선을 돕는다.

또한 벤조페논-3, 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광물성 원료, 미네랄 오일, 설페이트계, 인공색소, 트리 에탄올아민 등 14가지 인체에 유해한 성분은 최대한 넣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가능하다.

D’COLOR(디’칼라)의 핵심 테크놀러지는 다이아 테크노 공법이다.

글로본에서 개발한 다이아 테크노 공법은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파우더를 리포좀화 하여 나노화된 유효성분을 한 캡슐에 최대 8개까지 넣을 수 있는 기술이다.

다이아 테크노 공법으로 피부 끝부분인 진피층까지 깊숙이 침투된 보석 파우더들은 피부에 반사된 빛을 분산시켜 자연스러운 광채는 물론 보습과 자외선 차단, 피부탄력개선, 피부 보정 효능까지 갖춰 타고난 듯 완벽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1.리파이닝 크림
각질 제거는 물론 피부 내에 빠른 침투력을 구사해 수분크림과 슬리핑크림 대용으로 사용가능한 제품이다.

2.엘라스틱 아이크림
복원자가 재생 시스템으로 모공수축, 눈가 처짐, 눈가 탄력, 다크써클 등 손상된 피부를 완화시킨다.

3.러스터 리뉴잉 크림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주성분으로 하며, 브라이트닝과 피부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즉각적인 수분감 상승과 이중 보습효과까지 있어 스스로 빛나는 광채 피부를 만든다.

4.컨센트레이트 겔 미스트 부스터
초미립자의 안정화된 겔타입(GEL TYPE)으로 피부에 즉각 흡수돼 리프팅에 도움을 주고 볼륨 보톡스 효과를 선보인다. 또한 보호막을 형성해 진정과 보습을 증가시킨다. 

5.올인원 에센스
스킨, 로션, 에센스의 기능을 담은 3 in 1 올인원 제품이다. 순수 영국산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해 미백과 피부 톤을 밝게 해 준다. 특히 다이아 테크노 공법으로 피부 속에 깊숙이 침투시켜 효과를 증대했다. 


박혜진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