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프랜차이즈ERP연구소

  • (2017-03-10 00:00)

- 사업 설명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 발굴
 

   
제1회 뉴욕 한국 유망 프랜차이즈 사업 설명회가 3월 2일부터 3일까지 양일에 걸쳐 각각 뉴욕 플러싱 미주한인 청소년재단 회의실과 뉴저지 펠리세이즈 파크시 파인플라자에서 열렸다. 이번 설명회는 뉴욕, 뉴저지 경제인들 위한 사전 사업 설명회다. 한국의 프랜차이즈ERP연구소 및 15개 업체가 참여하여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를 발굴하는 데 목적이 있다.

설명회는 참여 업체 소개(회사와 브랜드 소개 및 전망, 성공 전략, 매장 현황, 특징, 주요메뉴 등)와 마스터 프랜차이즈십 조건, 가맹점 개설 절차 및 지원 혜택에 관해 설명하고 수제 갈비, 치킨, 네일아트 등, 12개 유망 프랜차이즈 업종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기존 설명회와는 달리 창업을 할 능력이 있는 경제인들을 대상으로 했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를 발굴한 업체는 설명회 후 3주 안에 계약할 예정이다.

뉴욕 한인 상공회의소 김선엽 회장은 “한국 유망 프랜차이즈 사업 설명회를 유치하여 미 동부 한인들에게는 새로운 창업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의 신규 창업을 지원하여 미 동부 한인 경제발전에 이바지하고 또한 민간 주도의 음식 한류의 바람을 일으켜 한식 세계화에 이바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 “뉴욕 경제 신문과 뉴욕 한인상공회소가 상호 협력을 통해 한국 프랜차이즈의 미국 진출을 돕고 적극적으로 활성화해 한국의 경제 발전에도 도움을 주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랜차이즈ERP연구소는 정부산하 ‘프랜차이즈 기업 M&A 전문기관’이다. ‘프랜차이즈 전문가 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프랜차이즈 본사 경영 컨설팅을 하고 있다.

신준호 기자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