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창간 15주년 기념호 특집 | 업계의 참신한 제품들

  • (2017-02-24 00:00)

업계는 그동안 수많은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중에서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끈 것은 단연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하지만 이외에도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업계만의 ‘참신’ 제품들도 있다.

   

사랑하는 반려동물에게 건강을
(주)스템텍코리아_스템펫
‘또 다른 가족을 위하여’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스템펫’은 스피루리나, 미역추출물, 밀리타리스동충하도 등의 천연 원료를 사용해 반려동물이 최상의 건강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스템텍의 기술이 결합된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개체에 따라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도 있는 대두나 알레르기 및 고창(鼓脹; 복부팽창)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 트랜스 지방과 인공색소, 인공향 등은 들어 있지 않다. 또한 고양이 등의 반려동물 종에게 종양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진 BHT(Butylated Hydroxy Toluene), BHA(Butylated Hydroxy Anisole) 등의 합성방부제나 설탕도 전혀 포함하고 있지 않다.

성장기 반려동물, 활력을 필요로 하는 반려동물, 체력회복•피로회복, 균형 잡힌 영양 공급, 건강한 피부, 튼튼한 관절 등 모든 종류의 반려동물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팩은 얼굴에만 하는 것이 아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_미네랄 리치 바디 머드
일반적으로 팩이라고 하면 얼굴을 가꾸는 데 사용한다. 그러나 사해를 주원료로 하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미네랄 리치 바디 머드’는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는 전신 바디 전용 머드팩을 선보였다.

사해 머드 성분이 깨끗하고 유연한 피부결로 가꾸어 주며, 피부에 활력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미네랄 리치 바디 머드의 성분은 실트(사해 머드), 디엠디엠하이단토인이 함유돼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일주일에 1-2회(권장 사용량) 얼굴, 특히 눈가나 자극이 있는 부위를 피해서 온몸에 골고루 발라준 뒤 15분간 마사지 한 후 따뜻한 물로 깨끗이 헹궈주면 된다. 이외에도 시크릿 바디버터나 바디로션과 함께 사용하면 좋다.



뿌려 먹는 신개념 비타민
▲(주)큐사이언스코리아_큐스프레이
‘큐D 스프레이’는 일반식품으로, 햇빛 비타민으로 불릴 정도로 자외선을 통해 피부에서 합성되는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으며, 스프레이 타입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1일 제공량으로 비타민D 60mcg을 공급한다. 가장 큰 특징인 섭취 방법은 하루에 4회(0.2ml)를 입안에 분무한다는 것이다. 주요성분은 정제수, 자일리톨, 글리세린, 천연 페퍼민트향, 비타민D, 자몽종자추출물 등이다.

‘큐B12 스프레이’는 일반식품으로, 동물에만 존재하는 비타민B1가 함유되어 있으며, 스프레이 타입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1일 제공량으로 비타민B12 500mcg을 공급한다. 큐D 스프레이와 마찬 가지로 입안에 분무해 사용한다. 주요성분은 제수, 자일리톨, 글리세린, 천연 페퍼민트 향, 비타민B12, 자몽 종자추출물 등이다. 또한 큐 스프레이는 휴대가 용이하고 삼키기 어려운 유아들부터 남녀노소 편리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시크릿 존 케어 크림
(주)카리스_이브 크림 인 로즈
‘이브 크림 인 로즈’는 여성전용제품으로 시크릿 부위에 사용하는 젤 타입 탄력크림이다. 탄력과 미백 그리고 세정과 청결유지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물 없이 사용이 가능한 여성청결제의 기능과 칙칙하고 어두운 부위를 화사하게 가꾸어주는 미백 효과을 가지고 있으며, 르네셀만의 특허성분인 이브핑크 콤플렉스(L-아르기닌, 식물성 에스트로겐 복합체)가 늘어짐을 예방하고 탄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pH 밸런스를 유지하여 청결을 유지하는 효과를 함께 가지고 있다.

정제수 대신 천연 셀룰로오스와 천연 글리세린을 사용하여 민감한 부위를 섬세하게 케어해주며, 로즈 오일이 함유되어 여성건강에 도움을 준다.



 

목안을 상쾌하게~
도테라코리아(유)_이지에어 목캔디
이지에어 목캔디는 이지에어 오일 블렌드가 함유돼 편안하고 시원한 목안의 컨디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지에어 오일 블렌드는 레몬, 페퍼민트, 유칼립투스, 타임, 멜리사, 카다멈 에센셜 오일들이 블렌딩 돼 있다. 입안이 텁텁하거나 목을 많이 사용한다면 이지에어 목캔디를 추천한다. 한편, 도테라의 에센셜 오일 블렌드는 독점적인 제조법으로 만들어진다.

도테라에 따르면 이 제조법은 오랜 세월 동안 에센셜 오일 사용으로 얻은 지혜와 과학적 연구가 결합된 최상의 결과물이다. 또한 도테라 에센셜 오일 블렌드는 건강한 삶을 위해 도테라에서 독점적으로 배합된 제품들이다. 블렌드 오일들은 수많은 세월에 걸쳐 테라피 목적으로 사용된 에센셜 오일의 경험과 연구 및 학술 연구 검증을 통해 만들어졌다.



멜라루카 오일의 힘
멜라루카인터내셔날코리아(주)_ 멜라젤 토피컬 밤/젤
‘멜라젤 토피컬 밤/젤’은 흘러내리거나 증발 없이 멜라루카 오일이 지속적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막을 형성하여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해준다. 또한 외출이나 여행 시 간편하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다.

주요성분으로 ▲멜라루카 오일 ▲코코아버터 ▲비즈 왁스 ▲밀배아유 ▲비타민 E 등이 함유돼 있다. 멜라루카 오일은 고농도 멜라루카오일 T36-C5를 함유하고 있으며, 코코아버터는 고순도 정제로 부드럽게 피부 보호 및 탄력을 부여해 준다. 비즈 왁스는 피부 보습막 형성, 보습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E는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사용법은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멜라루카 오일 몇 방울을 떨어뜨리고 손가락 또는 면봉을 이용해 멜라루카 오일을 떨어뜨린 부위를 가볍게 문질러 준다. 이후 오래 작용할 수 있도록 그 위에 멜라젤 토피컬 밤/젤을 덧발라준다. 멜라젤 토피컬 밤/젤은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