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주식 자문 앱 ‘지니스탁’ 출시 (2017-02-24 00:00)

- 보유 종목, 거래 내역, 수익률 확인할 수 있어
 

  
지니앤컴퍼니가 제도권 출신 주식 투자 전문가들의 실시간 투자 종목과 수익률까지 볼 수 있는 앱 ‘지니스탁’을 개발했다고 2월 21일 밝혔다.

펀드를 운용했던 매니저, 증권사 스타 애널리스트, 로보 어드바이저, 트레이더 출신 등 투자 업계에서 검증된 주식 전문가들이 주식 투자자들을 위한 멘토로 나섰다.

멘토들은 멘토리그에서 각각 1,000만 원의 실제 투자 원금을 운용하며 수익률 대결을 펼친다. 일간부터 분기 수익률까지 멘토리그에 실시간 수익률을 투명하게 나타낸다.

멘토명 클릭 시에는 상세한 프로필 확인도 가능하다. 현재 보유 종목과 과거 거래 내역, 수익률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회원들은 주식 전문가들에게 투명한 주식 투자 코칭을 받을 수 있다.

관심 멘토로 등록하면 멘토의 매매 내역을 알림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증권 시세를 확인하고 나만의 관심 종목을 등록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췄다.

지니앤컴퍼니는 “매월 말에 검증된 멘토 2~3명을 지속적으로 앱에 게시할 것”이라며 “투명하고 건전한 주식 투자 코칭을 받을 수 있도록 콘텐츠를 계속 업그레이드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니스탁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박혜진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