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플라이, 쇼핑몰 ‘카에어스’

  • (2017-01-20 00:00)

- 차량용 공기청정기, 방향제, 차량용 가습기 등
 

    


온라인 전문 유통기업 지플라이(주)가 차량 실내 공기 케어 제품 온라인 종합 쇼핑몰 ‘카에어스(CARAIRS)’를 론칭했다고 1월 12일 밝혔다.

최근 중국발 황사 및 미세먼지 등으로 차량 내의 실내 공기 질 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관련 케어 상품들의 매출이 증가하는 추세다.

카에어스는 국내외 검증된 차량용 공기청정기, 방향제, 차량용 가습기 등을 취급하는 온•오프라인 업체들의 입점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취향과 구매 동향을 파악하여 제품을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구성했다. 또한 주기적인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하여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를 위해 제품에 대한 A/S 안내 및 제품 문의를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등의 실시간 채팅 시스템을 통해 접수한다. 고객들은 불편한 사항들을 직접 해결할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아질 전망이다.

지플라이에 따르면 카에어스는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을 고려하여 사이트를 설계했으며, 차량용 실내 공기 케어 제품 선정부터 최저가 구현까지 오랜 기간 노력을 기울였다.

지플라이의 관계자는 “고객들의 제품 구매에 대한 불만족과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카에어스를 론칭하게 됐다”며 “향후 고객들에게 인기 제품 및 실용적이며 합리적인 가격들의 차량용 실내 공기 케어 제품들을 발굴하여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에어스는 현재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회원 가입 후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한 3,000포인트 적립 및 구매 후기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카에어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