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뷰티앤트렌드, ‘시크홀릭 립라커’ (2015-02-23 00:00)

아이브로우 키트, 펄 파우더 등도 선보여


 뷰티앤트렌드(대표 손선화)의 화장품 브랜드 시크홀릭이 물에 잘 지워지지 않아 오랜 시간 입술에 선명한 발색을 유지시켜주는 ‘롱 래스팅 시크홀릭 립라커’를 출시했다고 지난 2월9일 밝혔다.

 일반적인 립제품이 바른 후 금방 지워지는 반면, 이번에 새로 나온 시크홀릭 립라커는 한번의 발색으로 장시간 선명하게 입술색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입술에 생기를 불어넣는 여러 연출도 가능하다. 또한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시크홀릭 립라커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바쁜 현대여성들의 메이크업 후 수정을 해야 하는 불필요함을 줄였다는 점. 번거롭게 덧바르지 않아도 되며, 번들거림이 적어 묻어나거나 지워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시크홀릭 립라커는 4.5㎖의 용량과 6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이게 되며, ▲베이비 코랄 ▲풀 라즈베리 ▲스위트 오렌지 ▲블룸 버건디 ▲앤티크 모브 ▲오리지날 레드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피부톤이나 기호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또, 심플한 용기 디자인과 편리함을 강조한 사선형 팁을 통해 특별함을 더했다.

 입술의 각질을 제거한 뒤에 립밤을 발라 촉촉한 상태에서 제품을 사용하면 번들거림 없이 선명하고 매끈한 입술의 연출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시크홀릭에서는 자연스러운 눈썹을 위한 ‘시크홀릭 네추럴 아이브로우 셰이딩 키트(2종/3g내외/11800원)’와 ‘시크홀릭 페어리 펄 파우더(5종/2.5g/9600원)’를 함께 출시했다. 아이브로우 키트는 베이지/브라운과 베이지/다크브라운 색상이 있으며, 펄 파우더는 베베핑크, 바이올렛 무드, 골드 베이지, 스노우 화이트, 애쉬 블루 등의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시크홀릭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쿠팡, 위메프, 티몬 등 소셜 커머스 3사와 GS샵, 디앤샵 등 국내 유명 종합몰에서도 시크홀릭 립라커와 아이브로우, 펄 파우더를 만나볼 수 있으며 자사사이트 시크홀릭(www.chicholic.com)에서는 시크홀릭 제품을 세트로 구성한 ‘여자친구 선물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김남형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