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엘리샤코이, ‘제비집 콜라겐 크림’ (2015-02-23 00:00)

제비집 추출물로 피부 자생력 강화에 도움

 엘리샤코이(대표 김훈)가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비집 골드 콜라겐 크림’을 지난 2월9일 출시했다.

 제비집 골드 콜라겐 크림은 중국 황실에 진상했던 귀한 제비집 추출물과 24K 금 성분 및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세라마이드와 히아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있어 건조함에 의한 가려움과 자극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보습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천연 허브 성분과 발효 추출물도 첨가되어 피부 결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해주며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엘리샤코이의 독자적 특허원료인 젊음의 물 ‘Youth Water(유스워터)’가 들어있어 거친 피부를 매끄럽게 하고 겨울철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생기와 보습을 전한다.

 엘리샤코이 브랜드 개발팀 관계자는 “기초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부드럽게 펴 바른 후, 얼굴 전체를 손바닥으로 감싸 흡수시키면 된다”고 간단한 사용법을 설명했으며 “건조한 겨울과 다가오는 봄 환절기에 지친 피부를 매끄러운 동안 피부로 가꿀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비집 골드 콜라겐 크림’은 엘리샤코이 공식 웹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용량은 50g이고 가격은 6만9000원이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자사 클렌징워터 제품 ‘모이스트업 마일드 클렌징 워터’가 지난 2월4일자로 방영된 케이블 방송국 ‘온스타일(On Stlye)’의 뷰티 프로그램 ‘겟 잇 뷰티(Get it Beauty)’의 전문가 테스트에서 1위에 올랐다. 클렌징 워터 부문의 전문가들이 제품명, 브랜드 등을 모른 채 블라인드 테스트 형식으로 선정했으며, 수분감, 세정력, 자극성, 향 등 4가지 부문으로 나누어 평가했다.

 방송에 출연한 모 전문가는 “피부에 자극이 적고 순한 클렌징 워터 제품으로, 보습력까지 갖추고 있어 사용 후에도 얼굴이 당기거나 건조하지 않다”며 1위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