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엘리샤코이, ‘제비집 콜라겐 크림’

제비집 추출물로 피부 자생력 강화에 도움

  • (2015-02-23 00:00)
 엘리샤코이(대표 김훈)가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비집 골드 콜라겐 크림’을 지난 2월9일 출시했다.

 제비집 골드 콜라겐 크림은 중국 황실에 진상했던 귀한 제비집 추출물과 24K 금 성분 및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세라마이드와 히아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있어 건조함에 의한 가려움과 자극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보습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천연 허브 성분과 발효 추출물도 첨가되어 피부 결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해주며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엘리샤코이의 독자적 특허원료인 젊음의 물 ‘Youth Water(유스워터)’가 들어있어 거친 피부를 매끄럽게 하고 겨울철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생기와 보습을 전한다.

 엘리샤코이 브랜드 개발팀 관계자는 “기초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부드럽게 펴 바른 후, 얼굴 전체를 손바닥으로 감싸 흡수시키면 된다”고 간단한 사용법을 설명했으며 “건조한 겨울과 다가오는 봄 환절기에 지친 피부를 매끄러운 동안 피부로 가꿀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비집 골드 콜라겐 크림’은 엘리샤코이 공식 웹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용량은 50g이고 가격은 6만9000원이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자사 클렌징워터 제품 ‘모이스트업 마일드 클렌징 워터’가 지난 2월4일자로 방영된 케이블 방송국 ‘온스타일(On Stlye)’의 뷰티 프로그램 ‘겟 잇 뷰티(Get it Beauty)’의 전문가 테스트에서 1위에 올랐다. 클렌징 워터 부문의 전문가들이 제품명, 브랜드 등을 모른 채 블라인드 테스트 형식으로 선정했으며, 수분감, 세정력, 자극성, 향 등 4가지 부문으로 나누어 평가했다.

 방송에 출연한 모 전문가는 “피부에 자극이 적고 순한 클렌징 워터 제품으로, 보습력까지 갖추고 있어 사용 후에도 얼굴이 당기거나 건조하지 않다”며 1위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