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건강한 혈압·건강한 세포 그리고 항산화작용까지!

한국허벌라이프, ‘코큐텐 플러스’ 출시

  • (2013-03-15 00:00)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높은 혈압 감소와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코큐텐 플러스(CoQ10 Plus)’를 출시했다고 3월4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코큐텐 플러스’는 허벌라이프의 독자적인 포뮬라 개발로 천연발효공법으로 제조된 코엔자임Q10이 100mg 함유돼 있어 하루 1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코큐텐 플러스’는 심장에 많이 분포하고 있으며 체내 세포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코엔자임Q10을 주성분으로 함유해 저밀도 콜레스테롤(LDL)이 산화되는 것을 보호해 정상보다 높은 혈압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인체에 유해한 성분으로 알려진 활성산소로부터 세포 손상을 보호하는 항산화 작용으로 세포의 정상적 기능 및 건강 유지를 돕는다.
‘코큐텐 플러스’는 코엔자임Q10 외에도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와 부성분인 산사자 열매 추출물, 조류 혼합물 등 다양한 복합추출물을 함유해 건강 증진과 활력 있는 생활에 도움을 준다.
허벌라이프 본사인 미국 시장에서는 심혈관계 연구로 저명한 1998년 노벨생리의학상 수상자인 루이스 이그나로 박사의 참여로 코큐텐 플러스가 이미 출시돼 판매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코큐텐 플러스’는 20대 이후 감소하기 시작하는 코엔자임Q10을 보충함으로써 스트레스와 다양한 오염에 노출된 현대인의 세포 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건강한 혈압 관리와 건강한 세포를 위한 ‘코큐텐 플러스’를 소개했다.
‘코큐텐 플러스’는 하루 1번, 1회 1캡슐로 복용이 간단하고, 30캡슐(23.5g) 들이 포장으로 한 달간 복용할 수 있다.

김경석 기자comodo@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