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모린다 인터내셔널, ‘피트 오메가’ 출시

달맞이꽃씨유·포도씨유 등 함유

  • (2012-09-21 00:00)

천연 노니와 산수유를 이용해 다양한 바이오액티브 제품을 판매하고있는 모린다 인터내셔널이 ‘피트 오메가’를 출시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피트 오메가’제품은 정어리와 멸치에서 추출한 정제어유 뿐만 아니라 달맞이꽃씨유, 포도씨유를 함유해 동·식물성 원료들의 장점들을 부각시켜 제조됐다. EPA와 DHA 뿐만 아닌, 항산화작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 성분과 노니퓨레 성분을 첨가해, 온 가족의 신체에 다양한 영양소들을 복합적으로 공급하는데 집중을 한 제품이다.
또한 ‘피트 오메가’ 제품의 주성분인 정어리와 멸치는 먹이사슬에서 하위에 속해있는 원료로서, 청정지역 정제어유를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깨끗한 원료들을 통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모린다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기본적으로 해양 먹이사슬의 상위에 속한 원료일수록 중금속과 환경호르몬 등의 오염 가능성이 높다고 알려져 있다”며 “‘피트 오메가’ 제품의 주요 성분인 EPA와 DHA는 비정상적인 혈액 응고 작용을 방해해, 혈액의 흐름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두뇌 신경계 발달, 학습 기능 향상, 노인성 치매 완화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고 말했다.
한편, 모린다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75개국에 진출해 독립 제품 컨설턴트(IPC)들이 우수한 제품과 차별화된 비즈니스 마케팅 전략으로 소비자에게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