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모린다 인터내셔널, 디파이 ‘원-스텝클렌저·트리플액션토너’런칭

신제품 출시로 디파이 3단계 시스템 구축

  • (2012-08-24 00:00)

천연 노니와 산수유를 이용해 다양한 바이오액티브 제품을 판매하는 모린다 인터내셔널은 디파이 바이오토피컬 ‘원-스텝클렌저와 트리플액션토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해 4월 천연 노니 성분과 함께 다양한 식물로부터 추출한 바이오액티브 성분을 이용해,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부터 접근하는 방식인 ‘디파이 바이오토피컬 에이지 인터벤션 시스템(이하 디파이)’을 선보였다. 
모린다 인터내셔널은 이번에 클렌저와 토너가 출시돼 완벽한 디파이 3단계 시스템을 선보일 수 있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원-스텝클렌저와 트리플액션토너 제품은 모린다 인터내셔널의 제품들과 동일하게 천연 노니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바이오액티브 성분들을 직접적으로 전달한다.
이 제품들은 피부의 윤기와 탄력을 최적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코코넛 오일과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다. 특히 트리플액션토너는 북아메리카 원주민들이 상처를 소독하고 치유하는데 사용된 것으로 알려져 있는 위치하젤(풍년화)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세안 후 완벽한 클렌징과 피부 보습 진정 효과에 중점을 둬, 피부를 더욱 안정되고 고보습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디파이 시스템은 ‘원-스텝클렌저와 트리플액션토너’의 출시로, 스킨케어 전문가와 같이 일반인들도 가정에서 쉽고 전문적으로 완벽한 스킨케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디파이 3단계 시스템은 금번 출시될 ‘원-스텝클렌저와 트리플액션토너(1단계 제품)’외에도 2단계인 세럼, 아이크림, 나이트크림과 3단계인 울트라덤 스파 테라피 디바이스를 통해 가정에서 즐기는 스파 스킨케어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모린다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75개국에 진출해 독립 제품 컨설턴트(IPC)들이 우수한 제품과 차별화된 비즈니스 마케팅 전략으로 소비자에게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