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11 시너지 월드와이드 코리아 팀 레벨 워크숍’ (2011-03-25 00:00)

‘성공에 대한 신념 고취 계기 돼’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이하 시너지)는 지난 3월9일부터 10일까지 ‘시너지 월드와이드 코리아 팀 레벨 워크숍’을 개최했다.
강원도 홍천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팀 레벨을 달성한 리더들이 반드시 이수해야 하는 과정으로, 더 큰 성공을 위한 동기부여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김혜련 지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시너지 비즈니스는 평생수입을 보장하는 사업”이라며 “신중한 선택과 완벽한 집중 그리고 기본에 충실함으로써 사업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황윤태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는 리더로 발돋움하는 첫 단계인 팀 리더의 중요성에 대해서 역설했으며 성공을 위해 꼭 필요한 성공 습관을 강조했다.
시너지 관계자는 “많은 기대를 품고 팀 레벨 워크숍에 처음 참석한 리더들은 워크숍에 충실한 교육과 짜임새 있는 프로그램에 대단히 만족했다”며 “특히 앞서 성공한 리더들의 경험에서 나오는 방향제시와 동기부여를 통해 성공에 대한 신념을 더욱 고취시키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그는 또 “‘2011 시너지 월드와이드 코리아 팀 레벨 워크숍’은 올해의 비전과 희망을 불어넣는 한편, 시너지 회원들 간의 유대 관계를 돈독히 해주는 도약의 발판이 됐다”고 덧붙였다. 

김동미 기자dongmi@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