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ACN 코리아 리저널 이벤트 개최 (2011-03-11 00:00)

신제품 및 프로모션 발표로 비전 공유

ACN 코리아(대표이사 데이비드 리차드 메리맨)가 지난 2월26일 삼성동 코엑스(오디토리움)에서 ACN 코리아 리저널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ACN의 공동 창립자인 마이크 큐피즈와 <비타민 바이블>의 저자로 유명한 영양학자 얼 민델 박사의 강연, 대니 배 부사장(아시아 영업 총괄)의 영업 발표가 주요 일정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의 첫 순서로 마이크 큐피즈 부사장의 ACN사업에 대한 비전 제시가 진행됐다. 큐피즈 부사장은 ACN을 창립하게 된 배경과 창립자들의 경영 마인드를 소개하고, 이어 한국을 필두로 아시아에서 진행하게 될 사업 비전을 구체적으로 제시했다.
이어 얼 민델 박사가 ACN의 건강기능식품 ‘뉴트리퀘스트(NutriQuest)’에 대한 강연을 펼쳤다. 민델 박사는 현대인의 불균형한 식습관과 영양소 부족의 실태를 짚어본 후 양질의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이를 개선할 것을 권했으며, 뉴트리퀘스트 제품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대니 배 부사장은 리더십 트레이닝과 3월부터 진행되는 주요 영업 정책, 아이패드와 폰 모뎀 등의 신제품, 각종 프로모션 등에 대해 발표했다.
한편, 이번에 첫 번째로 치러진 ACN 코리아 리저널 이벤트는 앞으로 연례 행사로 매년 진행될 예정이다.

 

신인섭 기자loveinsup@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