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사나, 2010 셀러브레이션 개최

신제품 ‘모이스처 마스크’뜨거운 호응

  • (2010-10-20 00:00)

유사나코리아는 지난 10월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0 유사나코리아 셀러브레이션’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신제품 ‘블랑 발란스 브라이트닝 모이스쳐 마스크’가 소개돼, 800여 회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데보라 우 수석부사장은 “유사나코리아는 액티브 디스트리뷰터 수와 오토십 자동결제 주문이 30% 이상 성장했으며, 온라인 주문은 2배 이상 성장하는 등 전세계 지사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역시 올해도 두 자리수 이상 성장세를 유지하는 것은 전혀 어려운 일이 아니다”고 한국 회원들의 공을 치하하고 격려를 보냈다.
권순 유사나코리아 지사장은 “유사나의 발전과 여러분들의 성공을 축하하는 축제의 장에 함께하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이 자리가 여러분 인생에 더 높은 도약의 기회가 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며 “중국 진출과 보상플랜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진정한 건강과 진정한 부를 이루는 속도는 더욱 단축될 것이고, 유사나는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신제품 블랑 발란스 마스크에 대해 비올라 왕의 제품교육과 유사나 글로벌 최고 소득자이자 최고 직급자인 리타 후이 11스타 다이아몬드 디렉터의 동기부여 강연이 이어졌다.

전운 기자gurmi@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