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큰 변화와 도전'

2009 Great Change & Challenge

  • (2009-06-22 00:00)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지사장 김혜련)가 지난 6월14∼15일, 1박2일 동안 경주 대명 리조트에서 ‘2009 Great Change & Challenge’석세스 세미나를 개최했다. 댄 노만(Dan Norman) 본사 회장, 마크 커머(Mark Comer) 더블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를 비롯하여 500여명의 시너지 회원들이 참석하여 2009년 상반기를 마무리하고, 하반기의 변화와 도전을 이끌어나갈 열정과 에너지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

 

2009 Great Change & Challenge
 댄 노만 회장은 이날 환영사에서 “시너지월드와이드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도록 꾸준한 성장에 이바지해준 시너지코리아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 시너지에 대한 여러분의 한결 같은 열정과 시너지 비전에 대한 믿음으로 2009년 11월 일본에서 글로벌 서밋을 개최하게 됐다”며 시너지코리아 회원들의 많은 참석을 독려했다. 또 “2009년 5월 노르웨이 지사 오픈을 시작으로, 멕시코·체코 등 세계 곳곳에서 시너지 지사가 설립되어 세계 어디를 가도 시너지 회원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이들의 힘과 에너지가 모여 시너지 회원들의 사업의 원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시너지코리아 김혜련 지사장은 “최고의 기회인 시너지를 선택하고 굳은 확신과 꾸준한 배움을 통하여 자신의 사업을 지켜오신, 여기 계신 리더 여러분께서 시너지 성공의 탄탄한 토대를 마련하신 것을 축하드린다”고 신규 직급 리더들을 축하하고 이들과 함께 나아갈 시너지의 두 가지 도전에 대해 말했다. 김지사장은 “시너지월드와이드 16개국 중 가장 크게 성장하는 시너지가 되어 ‘2009년 재팬 글로벌 서밋’에 시너지 회원국 중 가장 많은 리더들이 참석하여 시너지코리아의 성장을 세계에 알리자”고 첫 번째 도전을 말하며 참석 리더들의 도전을 촉구했다. 두 번째는 “2014년 시너지코리아를 업계 순위 5위의 회사로 성장시키는 비전을 현실로 만들자”고 했다.

 

 또한 “시너지 제품에 대하여 자부심을 갖고 제품 중심의 사업을 진행하여 시너지의 보상플랜의 경쟁력에 대하여 자신감을 가지자”며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매일 꾸준히 노력하는 리더 여러분의 모습을 보여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세미나에서는 시너지월드와이드의 최고 직급자 마크 커머 더블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가 최고직급에 오르기까지 그의 성공 노하우를 회원들에게 공개했다.

 

 그는 “시너지월드와이드라는 회사·제품·보상플랜·건강을 중요시하는 트렌드, 최상의 타이밍으로 시너지 최고 직급자의 자리에 올랐다”고 말했다.

 

 이어 “국제 비즈니스를 하기로 마음먹은 후 처음으로 사업을 펼친 곳이 시너지코리아이고, 형제만큼 가까운 황윤태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가 있는 한국 리더들은 세계 누구보다도 목표를 향해 꾸준히 전진하는 열정적인 리더들”이라며 “여기 계신 여러분의 열정이 저를 탑리더로 만들었는데, 여러분은 스스로 성공한 리더가 될 수 있다. 여러분 모두 2009년 11월 재팬 서밋에서 만나자”고 참석 리더들의 의욕을 고취시켰다.

 

시너지 레가시 파운데이션
 시너지월드와이드의 경영철학인 ‘Live, Love, Learn, Leave a Legacy’실천의 일환으로 시너지코리아 회원 및 임직원들은 급여의 일부를 모아 ‘나눔의 집’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자원봉사 활동 및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2008년부터는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지원 및 후원을 위해 ‘시너지 레가시 파운데이션(Synergy Legacy Foundation)’을 발족하고, 어린이재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도모하고 있다. 시너지코리아는 이날 세미나에서 상반기 동안 모금된 524만8000원을 어린이재단에 기증했다.

 

시너지 NEW V3
 ‘건강한 미래를 위한 지름길’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새롭게 단장한 ‘NEW V3팩’이 이날 시너지 석세스 세미나를 통하여 시너지 회원들에게 첫선을 보였다. NEW V3 Look이라는 통일된 디자인과 미스티카 아싸이주스를 유리병에서 보다 가벼운 재질로 교체하고, 2병 단위 1세트에서 1병 단위의 단품으로 교체하여 고객들의 제품 휴대성을 높이고, 가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배려했다.

 새로운 V3팩에는 Build(기초건강), Boost(건강증진), Circulate(에너지순환)라는 기존의 컨셉에 ‘클로로필 플러스-체질 개선, 미스티카-면역력 강화, 프로알지 9 플러스-심혈관계 개선’이라는 보다 구체적이고 명확한 컨셉을 부가하였다.
클로로필 플러스(Chlorophyll Plus)는 녹색식물을 추출하여 얻은 수용성 엽록소인 클로로필과 스피어민트 오일이 결합된 포뮬러로서 강력한 면역증강효과를 비롯, 다양한 건강 증진 효과를 준다.

 아싸이베리를 비롯한 여러 가지 항산화 과일들이 혼합된 미스티카(Mistica)는 안토시아닌, 필수지방산 등 여러 종류의 항산화 물질들이 함유하고 있어 인체에 해로운 활성산소가 우리 세포에 손상을 일으키기 전에 활성산소를 흡수하여 중화하는 기능이 있다.

 프로알지 9 플러스(Proargi-9 Plus)는 독특한 맛과 함께, 심장기능을 강화하는 등 심혈관계에 강력한 효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NEW V3팩의 적절한 섭취만으로 건강 유지와 시너지 회원들이 지속적인 사업성을 동시에 도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금번 행사를 통하여 NEW V3 제품의 위상을 재정립할 것이다.

 또한 NSP부터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은 시너지의 제품들을 시너지의 회원들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 회원들도 충분히 활용하여 최적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팩을 내놓았다. 머리에서 발끝까지 피부 건강을 고려한 스킨케어팩, 신체의 독소를 배출하고 건강 기능식품의 좋은 점을 쉽게 받아들이는 최적의 상태로 만드는 디톡스팩, 영양을 공급하고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먹는 V3팩 등 다양한 제품 패키지를 이날 함께 발표했다.

 

Global Summit 2009
 오는 11월20∼22일, 일본 도쿄 마쿠하리메세에서 시너지월드와이드 ‘창립 10주년 기념 글로벌 서밋(Global Summit 2009)’이 진행된다.

 

 시너지코리아는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지리적인 이점을 살리고, 전 세계 시너지월드와이드 지사 중 가장 성장성이 뛰어난 지사임을 알리는 ‘Double up! 프로모션’을 실시하여 리더들의 참석률을 높일 계획이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