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니시티-신제품 2종, 리뉴얼제품 1종 출시

  • (2009-05-22 00:00)


 유니시티코리아(주)(대표이사 바비김)은 신제품 2종과 리뉴얼제품 1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들은 미국을 비롯하여 유럽과 태국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엔지겐 플러스(Enzygen Plus)'는 기존제품 '엔지겐'의 리뉴얼 제품으로 다시마분말과 같은 기타식물효소과 스피루리나와 클로렐라 성분이 포함되어있어 신진대사기능에 도움을 주고 체질개선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에 비해 효소의 양과 그 질적인 면이 더욱 향상되었으며, 정제(錠劑)타입에서 캡슐타입으로 개선됐다.
 

 신제품 '리브에센셜(Live Essentials)'과 '클로로필 파우더(Chlorophyll Powder)'는 오는 6월 13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유니시티코리아 컨벤션에서 공식 런칭 될 예정이다. '리브에센셜'은 식이섬유의 하나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소재를 중심으로 하여 L-시스틴, 밀크씨슬, 녹차추출물 등의 부원료를 배합한 제품으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클로로필 파우더'는 알팔파 분말을 주원료로 한 엽록소 함유 제품으로 피부 건강과 항산화작용에 도움을 준다. 한국에 앞서 태국에서 출시한 클로로필 파우더는 유명 연예인들이 섭취한 후 한층 밝아진 피부톤을 유지하게 되었다는 내용이 보도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두 신제품은 공식 런칭에 앞서 지난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디렉터 이상 직급자를 대상으로 선주문 행사를 실시했고 일반구매는 6월 13일 코리아컨벤션 공식 런칭 후부터 가능하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