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통 있었지만, 더 멋있게 발전한 인큐텐
HOT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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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와 소비자 구분하는 것이 트렌드
매나테크는 비회원 구매 서비스도 시작
2023.10.27
최근 국내 소비 트렌드는 실제로 사용해보거나 제품을 구매하는 데 불편함이 없어야 구매 의욕이 늘어나는 추세지만 다단계판매기업은 이런 흐름을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오히려 회원가입 이후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사업자로 등록하기 위한 통장 사본, 추천인 코드 입력 등은 일반 소비자들에게 진입장벽으로 느껴질 수 있다. 이에 최근 업계에서는 사업자와 가입이 간편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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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위, 수당 과지급 업체 4곳 검찰고발
교원더오름, 에이뉴힐 ‘허위자료’ 냈다 적발
2023.10.26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한기정, 이하 공정위)는 법정 지급률 보다 높은 후원수당을 판매원에게 지급한 다단계판매업체 교원더오름, 에이뉴힐, 웅진생활건강, 미애부 등 4곳에 대해 시정명령과 함께 검찰에 고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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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 최대 시장, 말레이시아
오프라인 여전히 강세…다단계판매에 적합
2023.10.20
말레이시아 직접판매시장은 지난해 매출 86억 3,425만 달러(약 11조 7,080억 원)를 기록하며 세계 6위를 지켰다. 지난 2019년과 2020년에는 19.5%씩 성장했으며, 팬데믹 이후로는 5%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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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비, 은행 통해 다단계 등록 추진
등록 시 4번째…“보편적 루트로 굳어질 듯”
2023.10.20
고비(Govvi)가 한국에서 은행과의 채무지급보증계약을 통해 다단계판매업 등록을 추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고비는 미국 유타에서 지난해 4월 영업을 시작한 다단계판매업체로, 한국에서는 작년 9월부터 알려지기 시작했다. 현재 고비는 국내에서 연료촉매제, 체중관리 건강식품 등을 해외직구 하는 방식으로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고비의 국내 대표사업자는 10월 17일 “한국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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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성장하는 ‘케어푸드’ 건기식과 시너지 날까?
직판업계 시니어 비즈니스 확장에 관심
2023.10.20
우리나라는 65세 이상 인구 비중이 20%를 넘는 초고령화 사회 진입을 목전에 두고 있다. 이로 인해 ‘케어푸드’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시니어 계층이 주요 소비층인 케어푸드 시장은 이전부터 직접판매업계와도 궁합이 잘 맞는 사업 아이템으로 주목받았다. 하지만 업체들은 사업성 확보가 만만치 않다는 시각이 지배적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65세 이상 인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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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직접판매세계대회 유치
두바이서 열린 제17차 세계대회서 2026년 인천 개최 확정
2023.10.19
2026년 직접판매세계대회가 인천에서 개최된다. 지난 10월 16~18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제17차 직접판매세계연맹(이하 WFDSA) 세계대회에서 한국의 인천광역시는 오스트레일리아의 시드니, 인도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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움츠러든 시장, 신규업체가 달군다
힐리월드, 트루비 순항…키아리, 라이프웨이브 영업 초읽기
2023.10.13
사업자 수가 계속해서 줄면서 다단계판매 시장의 분위기가 다소 가라앉은 가운데, 신규업체들이 잇따라 영업에 속도를 내면서 각축이 예상된다. 먼저 신규업체 중에서 가장 속도감 있게 영업에 나선 곳은 힐리월드코리아와 트루비코리아다. 이들 기업은 최근 다른 업체에서 활동하던 리더들이 합류했다는 공통점이 있다. 힐리월드코리아는 한때 1,000억 원 대의 매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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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다로운 법률 속 성장하는 베트남
지난 4년간 평균 18.7% 성장, MZ세대 공략이 관건
2023.10.13
베트남은 아시아의 대표적인 사회주의 국가로 꼽히지만, 직접판매산업은 꾸준히 성장해 지난해 매출 12억 2,266만 달러(약 1조 6,512억 원)를 기록하며 아시아 시장 9위에 안착했다. 동남아시아 시장이 지난 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