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 군산 BA로드쇼서 챌린지 우승자 5명 수상
-
천천히 나이들기 슬로우에이징
<생활 속 뷰티>
2024.03.07
최근 안티에이징이 아닌 슬로우에이징이 뷰티업계에서 뜨고 있다. 세월을 비껴간 ‘동안피부’, ‘아기피부’에 집착하기 보다는 노화를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천천히 나이들기를 소망하는 소비자들의 심리가 반영...
-
좋은 이름은 금은보화보다 값지다
창간22주년 특집기획<11> - Corporate Identity
2024.02.23
신규업체들이 잇따라 등장하고 호실적을 거두면서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런데 이들 업체의 매출액뿐만 아니라 사명(社名), 회사 이름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궁금해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
-
“50년 기업 초석 놓겠다”
아이야유니온 윤주희 대표이사
2024.02.22
아이야유니온(주)은 생소한 이름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업력은 5년에 이른다. 아이야유니온은 최근 아이야펫에서 사명을 변경했다. 사명을 변경한다는 것은 쉽지 않은 결정이지만 모든 것을 새롭게 하겠다는 의지를...
-
“퍼스트코리아는 항상 최고만을 취급한다”
영업 한 달 만에 그랜드 오프닝…500여 명 몰려 큰 관심
2024.02.22
(주)퍼스트코리아(의장 이대규)는 2월 16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 그랜드 볼룸 한라에서 50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그랜드 오픈식을 가졌다. 지난 1월 2일 공식 영업에 나선 이후 한 달여 만에 그랜드 오...
-
엑스인듀어런스코리아, 오는 5월 공식 오픈
2024.02.22
스포츠 뉴트리션 및 헬스팬들을 위한 건강 전문회사 엑스인듀어런스가 미국, 유럽에 이어 아시아 시장 중 첫 번째로 오는 5월 한국에서 영업을 시작한다(엑스인듀어런스 아시아 대표이사 신광수). 엑...
-
애터미, 유럽시장 겨냥한 ‘헤모힘G’…세계화 가속
2024.02.22
애터미(주)(회장 박한길)의 헤모힘은 ‘절대품질, 절대가격’이라는 기업 철학이 시작된 지점이면서, 지금의 애터미를 만든 핵심 제품이다. 공정거래위원회 자료를 보면 헤모힘의 2022년 기준 국내 매출액은 1,851억 원...
-
“새로운 정상을 향하여”
PM ‘킥오프 2024’ 성황리 개최하고 비전과 목표 제시
2024.02.22
독일계 건강기능식품 회사인 피엠인터내셔널(이하 PMI, 창립자&CEO 롤프 소르그)이 지난해 글로벌 매출 약 30억 달러(한화 약 4조 원)를 달성했다고 밝혔다.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유)(대표 오상준, 이하 PMIK)가 ...
-
MZ 사로잡는 유튜브 기회다
창간22주년 특집기획<10> - MZ Youtube
2024.02.22
MZ세대가 일상생활 속 가장 많이 상주하는 곳은 집도 직장도 아닌 바로 유튜브다.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 1월 유튜브 월간 활성 이용자 수가 4,547만 3,733명을 기록해 국내 앱 이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