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진출은 라이프웨이브에 뜻깊고 중요한 행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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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 선물로 건강기능식품 인기! 올바른 구매법은?
2022.09.02
코로나19 엔데믹 후 처음 맞는 명절인 ‘추석’이 목전으로 다가오면서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선물을 준비하려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 전통적으로 육류, 과일 등 먹거리가 명절 선물로 인기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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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웰케어,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 리뉴얼 론칭
독자 연구개발 소재, ‘콜렉티브 콜라겐 펩타이드’로 시장 공략
2022.09.01
CJ웰케어(대표 장승훈)가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9월 1일 밝혔다.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의 주원료 ‘콜렉티브 콜라겐 펩타이드’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94:6 비율로 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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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홍삼 제친 ‘개별인정형’의 기대주는?
기존에 없던 원료로 신규 시장 창출
2022.08.31
지난해 건강기능식품 생산실적에서 개별인정형이 처음으로 홍삼을 앞지르며 새로운 기능성 원료에 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식약처가 발표한 ‘2021년 식품산업 생산실적’에 따르면, 코로나19로 건강에 관한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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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바이오, 허벌라이프 ‘윌로우 트리상’ 수상
상생하는 윈윈 전략의 우수 사례
2022.08.25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주관 ‘제3회 골든 리프 어워드(Golden Leaf Awards)’에서 국내 건강기능식품 생산업체, 코스맥스바이오가 ‘윌로우 트리(Willow Tree) 상’을 수상했다.올해로 3회째를 맞는 ‘골든 리프 어워드’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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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판업계, 다시 불붙는 마이크로바이옴 경쟁
한국암웨이, 에이피 등 제품 출시하며 판로 개척
2022.08.25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이 다양한 식품에 접목되며 시장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떠오르고 있다.생명공학정책연구센터에 따르면 글로벌 마이크로바이옴 시장 규모는 2019년 811억 달러(약 109조 원)에서 올해는 1,007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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쎌바이오텍, 프로바이오틱스 수출 9년 연속 1위
총 수출액 367억 원 중 146억 원 차지
2022.08.23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이 9년 연속,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수출 1위를 달성했다고 8월 23일 밝혔다.식약처가 발표한 ‘2021년 식품 등의 생산실적 통계’에 따르면, 2021년 국내 프로바이오틱스의 총 수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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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세대가 주도한 관절·뼈 건강기능식품 급성장
골프·테니스 열풍에 관련 제품 인기 폭발
2022.08.19
골프와 테니스를 즐기는 MZ세대가 관절·뼈 건강기능식품의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르며 관련 건강기능식품이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MZ세대에 불어온 골프와 테니스 열풍은 코로나19로 인해 촉발됐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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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약처, 건강기능식품 원료 안전기준 강화
‘건강기능식품의 기준 및 규격’ 개정안 행정예고
2022.08.16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 이하 식약처)는 스피루리나 등 기능성 원료 7종에 대해 섭취 시 주의사항 추가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의 기준 및 규격’ 개정안을 8월 16일 행정예고 했다.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