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진출은 라이프웨이브에 뜻깊고 중요한 행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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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지방은 빼고 영양은 더하다”
필수 영양분 함유된 건강하고 균형잡힌 다이어트 제품 인기
2022.06.16
거리두기 전면 해제 후 때 이른 무더위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대비해 일찍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진 가운데,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닌 지속 가능한 체중 감량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이 인기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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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드팜 아이스팝스, 푸드트럭 온더라디오와 상생 협약
용산공원 시범개방 행사 참가해 첫 컬래버
2022.06.14
100% 천연과일 수제 아이스바 브랜드 ‘콜드팜 아이스팝스’와 논알콜 칵테일 전문 푸드트럭 ‘온더라디오’가 지난 6월 10일 공동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식음 서비스 사업을 함께 벌여 나가기로 손을 맞잡았다.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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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로 먹지 말고 한 번에”
건기식 트렌드 복합 기능성 제품
2022.06.09
지난해 식약처가 전국 성인 남녀 1,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건강기능식품 소비자 인식도 조사에 따르면, 10명 중 7명이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해 섭취 중”이라고 답했다. 이는 건강기능식품이 필수 소비재로 자리 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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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사 10명 중 8명, ‘균주 품질’ 따져 프리미엄 유산균 추천
유산균 섭취와 판매 현황 인포그래픽 발표…균주 따라 효과 차이
2022.06.08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은 약사 약 1,000명을 대상으로 온ㆍ오프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약사 10명 중 9명이 현재 유산균을 섭취 중이며, 소비자에게는 균주 품질을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해 프리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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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기능식품미래포럼, 제4회 정책세미나 성료
‘건강기능식품 기능성표시제도의 발전방향’ 주제로 진행
2022.05.30
건강기능식품미래포럼(회장 강일준, 이하 미래포럼)이 5월 27일 ‘건강기능식품 기능성표시제도의 발전방향’을 주제로 ‘제4회 건강기능식품미래포럼 정책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세미나는 건강기능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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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분 허용, 첨가제 확대 급변하는 건기식 시장
소비 트렌드 변화, 제형의 다양한 변화로 파급효과↑
2022.05.26
건강기능식품 소분 판매 법제화와 건강기능식품 관련 식품첨가물 확대 등으로 시장이 급변하고 있다.지난 2년간 규제샌드박스를 통해 시범사업으로 운영됐던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은 올해 정식사업으로 전환이 확실시된다. 그동안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정식사업 전환이 불투명했던 이유는 소분 판매 법제화에 약사회가 반대 입장을 표명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올해 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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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국내 1호 융복합 건기식 1백만 병 판매
‘칸러브 엑스투’, ‘하트러브 엑스투’ 인기 몰이
2022.05.24
풀무원의 국내 1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이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병을 달성했다. 5월 24일 풀무원에 따르면 풀무원녹즙이 지난해 말 식약처 규제 샌드박스(신규사업)로 국내 최초로 선보인 융복합 건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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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릴오일’ 개별인정형 획득으로 재도약 노린다
건기식 인증 도전장 내민 에스디생명공학
2022.05.19
일반 식품으로 알려지며 소비자의 외면을 받았던 크릴오일이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형 원료로 부활을 준비 중이다.2018년 ‘혈관청소부’, ‘지방을 녹이는 오일’ 등으로 불리며 대대적인 홍보와 함께 국내에 크릴오일 열풍이 불었다. 당시 각종 매체는 크릴오일에 함유된 성분인 아스타잔틴이나 인지질의 효능·효과를 부각시키며 항산화 등에 효과가 있다고 홍보했다.크릴오일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