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 군산 BA로드쇼서 챌린지 우승자 5명 수상
-
국내에서 생소한 GABA, 흑생강 등 인기
2023년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는? | ③일본
2023.01.20
지난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가 6조 원을 돌파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시장이 커진 만큼 생산업체도 증가하고 판매 채널도 계속 확장하며 경쟁은 더욱 치열...
-
“불면증 개선하는 식품은 없다”
식약처, 온라인 부당광고 행위 233건 적발
2023.01.19
불면증을 개선할 수 있다고 홍보한 식품·건강기능식품이 무더기로 적발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 이하 식약처)는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과 함께 지난해 11~12월 온라인에서 식품·건강기능식품 판...
-
무서운 성장세 보이는 CBD 시장
2023년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는? | ②유럽
2023.01.12
지난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가 6조 원을 돌파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시장이 커진 만큼 생산업체도 증가하고 판매 채널도 계속 확장하며 경쟁은 더욱 치열...
-
하이트진로, 제로슈거 ‘진로’ 첫 출고
전국 마트, 업소 등에서 동시 판매 예정
2023.01.10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경기도 이천공장에서 제로슈거 ‘진로’를 첫 출고했다고 1월 10일 밝혔다.진로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상권의 업소, 대형 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하이트진로는 건강...
-
hy, ‘백수오 여성케어’, ‘쏘팔메토 남성케어’ 출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확장으로 시장 공략
2023.01.10
hy가 ‘백수오 여성케어 솔루션(이하 백수오 여성케어)’과 ‘쏘팔메토 남성케어 올인원(이하 쏘팔메토 남성케어)’을 출시했다. hy는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6조 1,000억 원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공략...
-
2023년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는? | ①미국
면역력, 정신 건강 도움 제품 인기
2023.01.05
지난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가 6조 원을 돌파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시장이 커진 만큼 생산업체도 증가하고 판매 채널도 계속 확장하며 경쟁은 더욱 치열...
-
천호엔케어, 2022 베트남 수출 실적 전년 대비 300% 증가
지난 12월 호치민에서 론칭 2주년 기념 행사 개최
2023.01.05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2022년 베트남 수출 실적이 전년 대비 300% 증가했으며, 베트남 론칭 2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12월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 천호엔케어는...
-
정관장, 10년 연속 전 세계 인삼시장 1위
2022년 매출액 약 10억 3800만 달러, 점유율 41.9% 기록
2023.01.04
대한민국 대표 인삼종주기업 KGC인삼공사의 대표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이 집계한 세계 인삼 소매시장 매출 기록에서 1위를 차지했다.유로모니터의 2022년 리포트에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