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통 있었지만, 더 멋있게 발전한 인큐텐
-
안나수이, ‘루스 파우더 컴팩트’ 출시
원하는 피부 타입으로 연출 가능
2019.03.08
안나수이가 3월 1일 ‘루스 파우더 컴팩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안나수이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베스트셀러 제품인 루스 파우더가 지속적인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휴대 가능한 컴팩트 형태로 출시된 것으로, 언제...
-
미샤, ‘데어 루즈’ 16종 선보여
선명한 발색과 뛰어난 밀착력
2019.02.15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데어 루즈’ 16종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미샤 ‘데어 루즈’는 ‘포슬린 벨벳 겔TM’ 기술을 도입해 입술 표면은 도자기처럼 매끈하게 표현하고 안쪽은 촉촉하게 수분을 꽉 잡아 ...
-
아미코스메틱, 미혼모 위한 화장품 후원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앞장설 계획
2019.02.15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주)아미코스메틱이 한국미혼모지원 네크워크에 5억 원 상당의 화장품을 후원했다고 2월 8일 밝혔다. 발효 특허성분이 함유된 BRTC 제품을 비롯하여 겨울철 스킨케어 및 보습 관리가 가능한 ...
-
메디힐, 시트마스크 1위 선정
3년 연속 No.1 시트마스크팩 브랜드 차지
2019.02.01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리서치 기업 칸타월드패널이 진행한 시트 타입의 마스크팩 브랜드 점유율 조사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칸타월드패널이 지난 2018년 1월부터 2018년 9월까지 진행한 시트 타입 ...
-
베네피트, ‘2019 뉴이어 키트’ 선보여
황금돼지해 기념, 복돼지 삼총사 키트
2019.01.25
베네피트가 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돼지 저금통 모양의 케이스에 베네피트 베스트셀러를 담은 ‘2019 뉴이어 키트’ 3종을 출시했다. 베네피트 ‘2019 뉴이어 키트’는 ‘해피리 에버 래프터’, ‘유아 어 럭키 스타!’ 그리고...
-
센카,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1위
3년 연속 클렌징 폼 1위에 선정
2019.01.25
뷰티 브랜드 센카를 대표하는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가 ‘2018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클렌징 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올리브영 ‘2018 헬스&뷰티 어워즈’는 1년의 매출을 기준으로 올리브영에서 ...
-
나스, ‘뉴 이어 컬렉션’ 선보여
아쿠아 글로우 쿠션, 립 피그먼트로 구성
2019.01.18
나스(NARS)가 새해를 맞아 한정판 2019 뉴이어 컬렉션을 출시했다.파워풀하고 대담한 레드 컬러를 입은 뉴 이어 컬렉션은 3가지 컬러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와 시크한 감성을 담은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뉴...
-
지베르니, ‘센서티브 퍼펙트 브러쉬 라이너’
물, 땀, 피지 3중 방어 라이너
2019.01.18
지베르니가 신제품 ‘센서티브 퍼펙트 브러쉬 라이너’를 출시했다고 지난 1월 10일 밝혔다.‘센서티브 퍼펙트 브러쉬 라이너’는 탄력 있고 슬림한 0.12mm 극세모 브러쉬를 적용해 눈꼬리까지 끊김 없이 쉽게 그려지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