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 군산 BA로드쇼서 챌린지 우승자 5명 수상
-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수출 주력 브랜드 ‘이지엔’과 ‘랑스’ 선보여
2024.04.19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4월 18일부터 20일까지 베트남 하노이 I.C.E (International Centre of Exhibition)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2024(Vietnam Hanoi BeautyCare Expo 2024)’에...
-
유방암·흑색종, 이 ‘유전자’ 억제하니 약 내성 줄었다
세포 속 607개 단백질 모두 분석…타깃 단백질 ‘MAP3K3’ 발견
2024.04.19
유방암과 흑색종 항암제 내성을 줄일 수 있는 타깃 유전자 단백질이 확인됐다. 연세암병원 종양내과 김민환 교수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유원지 박사, 병리학교실 김상겸 교수, 카이스트 의과학대학원 김준 교수...
-
복합 제형 건기식 인기에 직판업계는 딜레마
편의성 등 장점 있지만 시장과 궁합이 문제
2024.04.18
액상과 정제를 한 번에 제공하는 복합 제형 건강기능식품이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며 시장을 빠르게 잠식하고 있다. 복합 제형 건강기능식품은 액상과 정제가 하나로 포장과 휴대가 간편하며, 물 없이도 섭...
-
동성제약, 미국 아마존 브랜드관 오픈
북미 수출 확장, 온라인 시장 적극 공략
2024.04.17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미국 최대 온라인 유통채널인 아마존(AMAZON)에 ‘동성제약 브랜드관’을 오는 5월 공식 오픈 예정이다. 동성제약은 아마존 전문 컨설팅 업체 오디너리크파트너스와 손잡고, 아마존을...
-
“소비자는 건기식 효능·효과에 관심 있다”
표시·광고 엄격히 제한하는 법률과 괴리감
2024.04.11
우리나라 건강기능식품 표시·광고에 관한 법률은 제품의 효능·효과에 관한 표현을 엄격하게 제한하고 있지만, 정작 소비자들은 제품을 선택할 때 효능·효과에 가장 큰 관심이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와 눈길을 ...
-
뷰티, 일반 식품으로 영역 확장 도모해야
건강기능식품 정체기 인가 숨 고르기 인가(下)
2024.04.05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정체기에 접어들면서 잠시 성장세가 주춤한 모습이다. 2019년 4조 8,936억 원을 기록했던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 시기에 매년 두 자릿수 안팎의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
글로벌 시장, 꺾이지 않는 성장세
건강기능식품 정체기 인가 숨 고르기 인가(中)
2024.03.29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정체기에 접어들면서 잠시 성장세가 주춤한 모습이다. 2019년 4조 8,936억 원을 기록했던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 시기에 매년 두 자릿수 안팎의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이 시기 전문가들은 성장세가 지속되면 2030년 25조 원대로 시장이 커질 것이라는 장밋빛 전망을 쏟아냈다. 하지만 지난해부터 성장은 확연히 둔화했지만, 시장에 대...
-
동성제약 ‘포노젠’, 세계 최대 암학회 AACR 첫 선
‘복막암 전이의 진단 정밀도 향상’ 연구 결과 발표
2024.03.28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4월 5일부터 10일까지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개최되는 미국 암 연구학회(AACR)에 참석한다. 동성제약은 자체 개발한 광역학 치료제 포노젠을 사용한 ‘복막암 전이의 진단 정밀도 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