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진출은 라이프웨이브에 뜻깊고 중요한 행보”
-
아모레퍼시픽, ‘뉴 뷰티 캠페인’ 전개
‘나다운 아름다움’에 대한 진정성 있는 메시지 전달
2023.10.11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고객의 공감과 참여로 진행되는 ‘뉴 뷰티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창업 이래 현재까지 고객과 세상의 변화를 눈여겨보며, 각 시대에 영감을 줄 수 있는 새로운...
-
LG생활건강, ‘립세린’ 앞세워 기능성 립케어 시장 공략
립밤의 ‘휴대성’+립마스크 ‘보습력’+위생적인 ‘용기’ 결합
2023.10.11
(주)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고보습 기능성 립케어 신제품인 ‘립세린(Lipcerin)’을 출시하고 기능성 립케어 시장 개척에 본격적으로 착수했다. 립세린은 입술의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촉촉함은 채워...
-
코웨이,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 출시
편안한 수면에 맞춤형 휴식 더한 침실 공간 아이템
2023.10.10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주)(대표 서장원)가 침대에 앉아서도 편안하게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CFK/Q/SS-CB01)’을 출시했다. 신제품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은 침대에서 책이나 스...
-
LG생활건강, 역대급 쇼핑 혜택 ‘레드위크’ 개최
네이버에서 뷰티·생활·음료 브랜드 ‘최대 70%’ 할인
2023.10.10
(주)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10월 9일부터 15일까지 단 7일 간 LG생활건강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시작했다. ‘LG생활건강샵’ 등 네이버쇼핑 내 각종 LG...
-
풀무원샘물, ‘브리지톡’ 누적 판매 330만 병 돌파
제품 라인업 확대 통한 탄산음료 시장 공략
2023.10.10
풀무원샘물(주)(대표 정희련)은 ‘브리지톡’의 제품 판매량이 누적 330만 병을 돌파하며 탄산음료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다고 10월 10일 밝혔다.2022년 7월 출시한 ‘브리지톡’은 깔끔한 맛과 특유의 톡 ...
-
LG생활건강, 비바웨이브 경영권 인수
‘감성&무드’ 브랜드 힌스로 색조 역량 강화
2023.10.04
(주)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hince(힌스)’를 보유한 비바웨이브(대표 허재석)의 회사 지분 75%를 425억 원에 인수했다. 2019년 1월 첫선을 보인 힌스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국...
-
코웨이, 프라임 전기레인지 5종 선보여
렌탈 방문관리 시 1회 상판 무상 교체
2023.10.04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주)(대표 서장원)가 강력한 화력과 미니멀 디자인을 갖춘 ‘2023년형 코웨이 프라임 전기레인지’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독일 쇼트세란의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사용한...
-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출시
얼굴 윤곽 따라 흐르는 수분 빛이 입체감 살리고 생기 더해
2023.10.04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뷰티 브랜드 헤라가 피부에 수분 빛을 더해주는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베이스 메이크업 명가로 알려진 헤라가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